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퓨렐 어드벤스 수딩 젤 손 소독제 리뷰 -- 소독과 보습을 한번에? 글쎄?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리박 2020. 2. 20.
반응형

 

 

저번에 이어 이번엔 퓨렐 수딩 젤을 리뷰해보고자 한다.

사실 어드벤스 리프레싱 젤과 같이 구매했다.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하니 보습도 될 것 같아서 이건 대용량 크기로 주문.

컴퓨터 옆에 두고 수시로 쓰기 위해.

한 번씩 물티슈에 묻혀 핸드폰과 키보드, 마우스, 문손잡이, 리모컨... 들도 닦아줘야겠다.

(집수니에겐 없으면 불안한 필수템들.)

 

 

 

 


 

 

[제품/리뷰] 퓨렐 어드벤스 리프레싱 젤 손 소독제 리뷰 -- 깔끔하고 상쾌하게 예방하자!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이번 리뷰 템은 주문한 지 1달여 만에 배송된 퓨렐 새니타이저. 핸드 새니타이저 = 손 소독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주문량이 60배나 급증했다고 한다. 그만큼 가격도 급상승. 가격이 3배나 뛰었다...... 다들 아..

revibox.tistory.com

좀 더 다양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이전 글 참고!

손 소독제에 관한 정보는 이전 글에 자세한 내용이 있다.

 

이번 글에선 간단히 제품 위주로 하는 걸로.

 

 

인터넷 상으로 본 것 보다 실제로 받으니 색깔이 더욱 초록 초록하다.

그런데... 알로에 화장품들은 왜 다 초록 빛깔이지?

현실로 알로에 잘라보니 초록색 아니던데.ㅋㅋㅋㅋㅋㅋ

색소가 들어간 걸로.

 

 

이것 또한 처음엔 돌려서 연당!ㅋㅋㅋ

펌핑하는 타입! 위생을 생각!! 

바람직하다 :D

 

 

퓨렐 수딩젤 텍스쳐

 

텍스쳐는 리프레싱 젤과 같은 타입.

더 묽지도 진하지도 않다.

 

 

짜 놓고 보니 야악간 초록빛이 감도는 듯?!

색소 첨가 유.

 

퓨렐 수딩젤 사용

 

리프레싱 젤과는 어떤 점이 다른지 한번 써보도록 한다! :)

 

★손소독제 사용법★

1. 손소독제를 500원 크기만큼 짠다.

2. 손등, 손바닥, 손톱 아래까지 꼼꼼히 30초 이상 문지른다.

3. 10초간 말리면 끝!

 

 

제일 많이 쓰는 손가락 끝은 꼼꼼하게.

 

 

손가락 사이도 잊지 말자!

 

 

손등 문질문질+ 깍지로 마무리.ㅋㅋㅋㅋ

 

 

사용해보니! 

처음 바를 때 알코올의 톡 쏘는 향은 리프레싱 젤과 다를 게 없다.

하지만 바르고 나니 알로에 젤 화장품에서 향!! 그 향이 난다!

보습은...... 음????

원래 수딩젤들이 흡수가 빠르고 건조도 빨리 되는 편이잖음...?

그래서 그런지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리프레싱 젤과의 차이는 그냥 바르고 나서의 알로에 향......

 

 

그래도 내 손이 소독됐으니 한결 마음이 놓이는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아! 핸드크림도 발라야지!

 

음... 생각해보니 새니타이저를 쓴 후 보습을 위해 핸드크림을 챙겨 바르는데..

그럴 거면 굳이 알로에 향이 나는 수딩젤을 쓸 필욘 없을 듯.......?

향이 섞일 듯하다..

뭐 가격은 같으니 소비자 마음이겠지만 :)

 

 

 

이건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난 손 소독제 쓰고 나면 손이 너무나도 시리다....

알코올이 증발하면서 체온을 뺏어가기 때문!

괜히 시원하게 느껴지는 게 아님.ㅋㅋㅋㅋ 이유가 있다.ㅋㅋ

안 그래도 수족냉증인데.. 컴퓨터 할 때마다 손이 너무 시려서 고생...

 

 

[제품/리뷰] 퓨렐 어드벤스 리프레싱 젤 손 소독제 리뷰 -- 깔끔하고 상쾌하게 예방하자!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이번 리뷰 템은 주문한 지 1달여 만에 배송된 퓨렐 새니타이저. 핸드 새니타이저 = 손 소독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주문량이 60배나 급증했다고 한다. 그만큼 가격도 급상승. 가격이 3배나 뛰었다...... 다들 아..

revibox.tistory.com

 


 

주관적인 평점

 

가격 ★☆

2020년 02월 20일 기준. 여전히 사악한 가격.

언제쯤 내려갈는지....... 밖에 나가면 많기만 하던데 개인이 구하려면 왜 이렇게 힘든 건지.

 

효과

리프레싱 젤과 효과는 동일하다!

그런데... 수딩 젤이라면 보습이 좀 강화됐을 줄 알았는데 별 차이점을 모르겠다.

그게 별 하나를 뺀 이유!

 

디자인 ★

리프레싱과 똑같은 펌핑. 

펌핑 형식이 아무래도 손이 아닌 쪽으로 펌핑해서 짜고 문질문질 할 수 있으니ㅋㅋㅋㅋ

위생상으론 훨씬 좋음.

난 개인적으로.. 닦토도 펌핑이었으면 함....ㅋㅋㅋ 그냥 내 바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