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상큼한 기분! -- 더바디샵 리치 플럼 핸드크림 리뷰

by 리박 2020. 2. 17.
반응형

 

설에 선물 받곤 아직도 뜯어보지 못한(않은) 선물이 있어서 개봉했다.

(설이 언제였지.......)

 

진작에 빛을 못 보게 해줘서 미안허다 ㅠㅠㅠㅠㅠ

 

손이 너무너무 건조한 나!

핸드크림을 한달에 한번은 사는 듯!

 

 

더 바디샵 리치 플럼 핸드크림

매장 가니 7000원에 판매중이었던....

크리스마스 한정 상품이었다고..

 

리미티드 에디션이었다닝 ><ㅎㅎㅎ

재작년?에 나왔던 크리스마스 에디션 핸드크림도 괜찮았던걸로 기억!

레드베리....뭐 였는데..(기억안남)

되게 달달한 사탕 하나 먹은 듯한 향이었던 걸로 기억ㅎ

 

 

서양 자두 추출물이 0.00125%가 들어있단다.

아주 정직.ㅋㅋㅋㅋㅋ

정말 자두향. 이 난다.ㅋㅋㅋ

 

 

새 물건을 개봉할 때는 항상 두근두근하지!ㅎㅎㅎ

새 노트, 새 펜, 새 폰, 새 가방...

신학기가 된 기부니야.

(학생 아니다 너.)

 

 

쭈우우우욱ㅡ 

망설임 없이 짜본다!

 

 

'리치' 플럼 이라길래

늘 쓰던 것보단 무거운 제형일 줄 알았는데

별로 크게..? 차이점은 모르겠다..?

 

리치 플럼 핸드크림 텍스쳐

 

톡톡톡 스윽슥.

늘 바르던 더바디샵 핸드크림과 텍스쳐면에선 동일하다.

더 무겁다거나 오일리하지는 않은듯? 내 느낌에.

 

 

리치 플럼 핸드크림 바르기

 

끈적이지 않아서 발림성도 굿이다!

왼손에 한번 짜서 발랐으나

영상 찍은 뒤 오른손도 한번 더 짜서 발랐다!

그만큼 부담스럽지 않은 제형!

 

 

촉촉해진 내 손ㅎㅎㅎ

 

 

상큼하고 달콤한 향기가 진동한다! >_<

자두를 한 가득 배부르게 먹은 기분!

바른지 1시간이 지나니 자두향 보다는 포근한 머스크향이 감돈다. ㅎㅎㅎ

향 지속력이 꽤 좋은편!

아! 그리고 손에 오일감이 아직 남아있다. 건조 방지!

 

그렇지만 난 이 향 때문에 자꾸만 바를 듯 >ㅁ<!!!!!!!

 

 


 

주관적인 평점

 

가격 ★

30ml에 7,000원!

고물가 시대에 브랜드가 이 정도는.. 착하지 뭐!ㅋㅋ

 

효과

흡수력 굿.

'리치'함이 무겁다는 느낌이 아니라 약간의 유분감을 말하는듯.

다 흡수되고 손에 오일감이 꽤 오래 남아있다.

 

손이 많이 건조한 나는..

속은 지금 건조한데 겉은 미끌한 이 느낌?

오일감이 남아 있긴 하나 흡수가 빠르니 다시 발라야 한다는거

 

 

상큼달큼 자두향 굿굿!

자두 스파클링 드셔보신분???? 진짜 똑같은 향ㅋㅋㅋ 

코로 자두 스파클링을 마시고 있는 기분.....ㅎㅎㅎㅎ

무의식적으로 자꾸만 바르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