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끈적임 없는 깔끔한 마무리! --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솔직 후기

by 리박 2020. 3. 5.
반응형

 

이번 리뷰템은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이것 역시 올리브영에서 구매.

마침 쓰던 바디 로션이 똑 떨어져 없었는데 할인할 때 구매했다.

 


 

더마비 홈페이지 

 

사실 할인하는 바디로션 품목 중

파우더향이 나는 바디로션을 뒤지다가 찾은 것ㅋㅋ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색소, 트리에탄올아민 무첨가 

라고 한다.

 

에탄올 무첨가라니 피부가 엄청 예민 돋는 나는 일단 안심이다.

 

그런데 난 얼굴 피부와는 달리 몸은 어어어엄청 건조한 편.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쳐 바디로션

 

더마비 모이스쳐 바디 로션

디자인이 굉장히 아기아기하다ㅋ

귀염귀염한 컨셉!

 

 

나를 이끌었던 또 다른 문구!

48시간 촉촉! 끈적임 없는 고보습!

사용하기 전까진 모르겠지만?

 

 

MLE 보습과학 포뮬러.

피부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주)네오팜만의 독자적인 기술이라 한다.

보습 성분의 흡수를 돕고

지속 시간을 길게 하는!

MLE 보습과학!

 

쉐어버터, 포도씨오일은 알지만 판테놀?

판테놀은 비타민 B5 유도체.

피부 진정,

피부 장벽 강화 역할을 한다.

윤기와 보습이 주 역할.

 

 

편백나무 수액도 들어있다!

어쩐지 샤워한 후 바르고 누워있으니 릴렉스 되는 기분이~!!

 

 

왼쪽으로 돌리면 잠기고,

 

 

오른쪽으로 돌리면 열리는!

난 항상 쓰고 나서 잠궈두는 편.

 

 

테스트 해보는 시간!

역시나 펌핑 타입.

대용량은 펌핑 타입이 사용하기가 쉬운 듯.

 

 

깊숙~하게 1번 짜고 반 더 짰다.ㅋㅋㅋ

 

 

텍스쳐를 위해 실험을 해보는데...

뭔가 많이 짠 듯한 느낌이다.

 

 

크리미한 제형이라 그리 끈적이지도 않는다.

무겁게 느껴지지도 않음.

 

 

발라봐야 제대로 알 것!

영상은 왜 저렇게 찍힌걸까....

렌즈 앞에 내 머리카락.....?????인건가.........????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다.

발림성은 굉장히 좋다!

샤워하고 발라보니 한번 짜면 다리 한쪽 다 바를 수 있을 정도!ㅋㅋ

정말 잘 펴발라진다!ㅋㅋ

 

48시간 촉촉함은 글쎄......

솔직히 48시간까진 모르겠다.ㅋㅋ

내 피부가 워낙 건조한 탓인지.

반나절 동안은 확실히 촉촉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바른 후에 끈적임이 남아있지 않다는 것!

로션을 바르고 나서 옷을 바로 입는데

로션이 끈적하면 옷이 달라 붙는 그.... 음.....

할많하않.

정말 시름.

발림성도 정말 좋고 적은 양으로 가득 바를 수 있는데도

깔끔한 마무리감! 제일 마음에 들었다!

 

향은 바르고 막 나오면 파우더리한 향이 난다.

베이비 파우더향? 어디서 많이 맡아본 듯? 했는데

존슨즈 로션과 정말 흡사하다!!ㅋㅋㅋ

 

이걸 바르고 누워있으면 향 때문인지 몸이 노곤해진다ㅋㅋ

바로 숙면모드zzz 꿀잠 굿.

 

 

촉촉해진 내 손등. 

핸드로션이 안보일 땐 이걸로도 바르는 중이다.ㅋㅋ

 


 

주관적인 평점

 

가격 

공식 쇼핑몰 기준 400ml 12,000원.

용량대비 완전 착한 가격!

(사실 옆에 있던 세X필 사려다 용량 때문에 고른 것도 있다.ㅋㅋ)

 

효과 

건조 피부 강추!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음!

크리미하지만 부담스럽지가 않다.

보습도 즉각적이고 무엇보다 끈적이지가 않는다는것!

굳굳!bbb

건조한 요즘은 팔다리에 매일마다 수시로 바르는 중.

 

반응형

댓글